"고품질 기술력으로 신뢰 제고"
▶2월1일 ㈜삼익

㈜삼익(대표 전문수)이 1일 창립 26주년을 맞는다.

서비스 인력 운영 아웃소싱 기업으로 출발한 ㈜삼익은 최고의 기술력과 인력을 확보해 특급호텔과 리조트, 대형마트 등에서 높은 평판을 얻고 있다.

특히 표준화된 서비스와 전문 인력 양성에 따른 고품질 용역 시스템을 갖춰 고객들과 수요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전문수 대표는 "오랜 경험에서 쌓인 노하우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도민들에게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747-2601.


"친절·나눔문화 확산 앞장"
▶2월2일 농협중앙회 남문지점

농협중앙회 남문지점(지점장 박민철)이 2일 개점 41주년을 맞는다.

제주시청 인근 벤처마루 1층에 입주한 농협중앙회 남문지점은 1976년 개점 이후 구도심권의 대표 금융기관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변 환경정비 활동과 상권 활성화 운동, 사회복지시설과의 자매결연, 취약계층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박민철 지점장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친절 문화와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756-0731.


"도내 선진 방역전문기업 거듭"
▶2월2일 ㈜에스탑

㈜에스탑(대표 송원식)이 2일 창립 19주년을 맞는다.

㈜에스탑은 제주시 오라동 1만㎡ 부지에 약품연구실, 방제부, 훈증부, 특판부 등 4개 부서를 갖추는 등 선진 방역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복지용구 소독센터는 지난해 '복지용구 우수 사업소'로 선정되는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송원식 대표는 "노인장기요양보험을 통해 제공하는 전동·수동침대, 휠체어 등에 대한 소독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복지예산 절감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745-415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