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해킹, 프리슈티나에 폭탄 터트릴 것 (사진: YTN 뉴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가 해킹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가 20일 오전 4시께 해킹당하며 이용객들의 불편을 초래했다.

해킹 공격을 받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는 복면을 쓴 괴한의 그림과 함께 '정의가 없으면 평화도 없다'는 문구가 대문을 차지했다.

해킹을 주도한 것으로 짐작되는 세르비아인은 화면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에겐 미안하지만 세계는 알바니안이 세르비아를 상대로 저지르는 범죄에 대해 알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세르비아인들이 돼지 같은 알바니안에게 살해되고 겁탈되고 있다"며 "코소보 프리슈티나에 있는 뉴본 기념비에 폭탄을 터트릴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들은 "세르비아에서 일어나는 끔찍한 일들을 보고 있자면 더 이상 세상의 평화는 유지되기 힘들 것 같다"며 "세브리아는 알바니아 돼지들의 어리석음과 만행을 잊지 못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포털사이트 댓글을 통해 "많고 많은 웹 페이지에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해킹한 이유가 뭘까"(thck****), "유럽 국가의 분쟁 상황은 생소했는데 무섭다"(chee****), "프리슈티나 주민들 위험한 거 아냐?"(htm0****)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개탄을 금치 못했다.

현재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는 복구가 완료된 상황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