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침체 극복 함께 노력"
▶3월 8일  제주은행 모슬포지점

제주은행 모슬포지점(지점장 고창빈)이 8일 개점 44주년을 맞는다.

제주은행 모슬포지점은 서귀포시 대정·안덕지역 내 유일한 제1금융기관으로서 지역 특색에 맞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매년 청소년 장학금 지원, 사회복지시설 위문, 농가 일손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고창빈 지점장은 "중·소상공인과 재래시장 상인을 대상으로 금융 지원 활동을 전개하는 등 경기 침체 극복에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794-2463.


"완벽 시공으로 신뢰도 제고"
▶3월 10일  ㈜은덕엔지니어링

㈜은덕엔지니어링(대표 강성봉)이 10일 창립 14주년을 맞는다.

㈜은덕엔지니어링은 토공 및 흙막이 시공전문 전문건설업체로, 흙막이 시설공사와 무진동코아, 구조물 해체 공사 등에 전문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책임시공과 확실한 애프터서비스로 제주지역 전문토공 시공업을 선도하는 중견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강성봉 대표는 "완벽 시공으로 도민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등 제주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02-5865.


"건강한 출산·육아문화 조성"
▶3월 12일  삼성클리닉 산부인과

삼성클리닉 산부인과(원장 원대은)가 12일 개원 23주년을 맞는다.

삼성클리닉 산부인과는 소아과와 임신·육아, 여성 질환 등 종합 의료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신뢰와 호평을 받고 있다. 부설 시설인 '광양 TOP 365 요양원'을 구축, 치매나 중풍, 노년기 만성질환으로 고생하는 노인 환자들을 위한 전문 의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원대은 원장은 "전문의 진료 체계 구축과 각종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으로 건강한 출산·육아 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721-0555.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