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동반 성장 최선"
▶3월 13일  제주은행 성산지점

제주은행 성산지점(지점장 강봉석)이 13일 개점 39주년을 맞았다.

성산지역내 유일한 제1금융기관인 제주은행 성산지점은 자금 사정이 어려운 농·어가 및 중소기업 등에 대한 지원과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따뜻한 금융 실천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에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 대한 장학금도 지원하고 있다.

강봉석 지점장은 "지역사회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82-2454.


"미래 준비하는 기업될 것"
▶3월 14일  ㈜종합건축사무소 강건축

㈜종합건축사무소 강건축(대표이사 강철호)이 14일 창립 20년을 맞는다.

건축 설계 및 공사감리 전문 업체인 ㈜종합건축사무소 강건축은 제주의 자연 경관과 조화되는 건축 문화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또 창의적인 발상과 창조적인 디자인으로 자연과 어우러지는 아름답고 친환경적인 건축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강철호 대표는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도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국제화 물결에 발맞춰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755-3456.


"고객편의 위한 온라인몰 운영"
▶3월 14일  남문종합상사

남문종합상사(대표 고상흥)가 14일 창립 19주년을 맞는다.

카스전자저울 공식대리점인 남문종합상사는 지난 2012년 11월 제주시 오라오거리 인근에 사옥과 공장을 신축 이전했다.

또 고객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www.nammun.net)을 개점해 운영 중이다.

고상흥 대표는 "RFID무인계량시스템, POS시스템, 카드체크기, 금속검출기 등을 판매하고 검·교정 대행 업무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711-5066~8.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