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업계 선두자리 선점"
▶3월 30일  금성건설㈜

금성건설㈜(대표 노경호)이 30일 창립 33주년을 맞는다.

1984년 금성페인트상사로 도민들에게 처음 선을 보인 금성건설㈜(대표 노경호)은 사명을 바꾼 후 중견 도장 전문 건설업체로 성장했다. 근면·창의·성실을 사훈으로 삼아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신축·도장 공사를 완벽하게 수행하면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노경호 대표는 "제비표페인트, 노루페인트 특약점으로 고품질 재료를 통한 판매·시공을 통해 도장업계의 선두자리를 선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758-7704.


"소비자 중심 거래문화 조성"
▶3월 31일  도 자동차매매사업조합

제주특별자치도 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허인호)이 31일 창립 46주년을 맞는다.

도 자동차매매사업조합은 소비자 권익 보호, 공공이익 추구, 건전한 자동차 문화 육성 등 소비자 중심의 중고차 거래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73개 업체와 1800여명의 사원 모두 사명감을 갖고 깨끗한 자동차 매매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허인호 조합장은 "신뢰·단결·헌신·정도의 조합 정신으로 소비자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58-8887.


"차별화된 상품 개발"
▶3월 31일  ㈜삼성국제여행사

㈜삼성국제여행사(대표 김법승)가 31일 창립 20주년을 맞는다.

㈜삼성국제여행사는 국내·외 여행객 모객 및 각종 관광 상품을 판매하는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지역의 특색 있는 여행 상품을 개발·홍보하는 등 내·외국인 개별관광객 유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김법승 대표는 "항상 변화를 지향하고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개발해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주 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47-111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