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의 첫 숙박시설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가 25일 공식 오픈했다.

복합리조트사업 순항…하반기 1차 개장 목표
하나투어·인터파크 등 협력사와 MOU 체결도

올해 하반기 1차 개장을 목표로 하는 제주신화월드의 첫 숙박시설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가 25일 공식 오픈했다. 

람정제주개발㈜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는 호텔 및 리조트 객실 2000여실 중 1300여실과 테마파크 7개 가운데 3개존, 워터파크, MICE시설, 케이팝엔터테인먼트센터, 쇼핑스트리트,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올 하반기 부분 개관하는 일정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 

호텔 공사는 공정률이 55%, 테마파크는 70% 수준을 보이고 있으며, 2019년 초 완전 개장할 예정이다.

본격 개장에 앞서 올해 말까지 2100여명을 신규 고용할 방침이며, 현재 경력직과 신입을 동시에 채용하고 있다. 

특히 제주신화월드는 지난달 글로벌 호텔 그룹인 메리어트 및 에스콧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데 이어 25일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공식 오픈했다. 운영은 에스콧이 맡는다.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3개의 침실과 넓은 거실, 식기세척기를 비롯한 최신 가전을 완비한 부엌, 발코니, 세탁기, 와인셀러, 중앙 자동관리시스템 등을 갖췄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이날 오픈식에 하나투어, 인터파크, 신한카드, SK텔레콤 등 주요 협력사를 초청해 향후 선보일 서비스 파트너십에 관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앙지혜 란딩그룹 회장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업계 최고 수준의 휴식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휴양 리조트로서 한국의 우수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미래지향적 가치를 만들어갈 예정"이라며 "제주신화월드가 완공되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여행지로 더욱 각광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