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 더불어 발전"
▶5월 4일  제주은행 노형지점

제주은행 노형지점(지점장 김봉우)이 4일 개점 24주년을 맞았다.

제주은행 노형지점은 고객과 함께 더불어 발전해 나가는 지역은행으로서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중국인 직원과 전문금융상담 인력을 구성해 중국인 고객의 계좌 개설, 카드 발급, 환전뿐만 아니라 부동산 투자, 이민 상담 및 관련 대출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봉우 지점장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금융 동반자'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744-2111.


"사랑과 휴식이 있는 공간"
▶5월 5일  휴애리㈜

휴애리㈜(대표이사 양지선)가 5일 창립 10주년을 맞는다.

'사랑과 휴식이 있는 공원'이 슬로건인 휴애리㈜는 매화 올레 축제, 제주 향토 놀이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월 매화축제 당시 주민들을 초청해 식사를 제공했으며,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수국축제' 기간에는 사회복지시설의 무료입장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양지선 대표이사는 "더 많은 관광객을 모객해 제주 관광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732-2114.


"서민금융기관 자리매김"
▶5월 6일  제주신협 노형지점

제주신협 노형지점(지점장 고성협)이 6일 개점 4주년을 맞는다.

제주한라대 인근에 위치한 제주신협 노형지점은 지역 주민들에게 찾아가는 영업 서비스와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내 올레길 및 해외 문화탐방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친근하고 안정적인 금융기관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고성협 지점장은 "올해 자산 2000억원 달성을 토대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주민을 위한 서민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45-5103.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