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봉사 더욱 확대"
▶5월 8일  NH농협은행 광장지점

NH농협은행 광장지점(지점장 전용직)이 8일 개점 43주년을 맞았다.

서귀포시 서문로에 위치한 NH농협은행 광장지점은 서민 중심의 소매 금융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모든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지역 사회 나눔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전용직 지점장은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62-5002.


"지역산업·디자인 발전 보탬"
▶5월 8일  CMI커뮤니케이션

CMI커뮤니케이션(대표 장광남)이 8일 창립 14주년을 맞았다.

CMI커뮤니케이션은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디자인진흥원이 공인한 산업디자인 전문 회사로 도내 기업들의 브랜드와 포장 디자인, 광고·홍보 대행을 맡고 있다.

제주디자인기업협회 창립을 주도한 장광남 대표는 도내 디자인 회사들의 결속력 강화 및 잠재된 제주의 이미지 개발과 지역 이미지 상품화에 노력하고 있다.

장광남 대표는 "지역 산업과 디자인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02-3300.


"민사소송 보조자 역할 충실"
▶5월 11일  법무사 임무현사무소

법무사 임무현사무소(대표 임무현)가 11일 창립 21주년을 맞는다.

법무사 임무현사무소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친절한 법률 상담 서비스 등 민사소송 보조자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법률 지식이 부족한 서민들의 권리 보호에 중점을 둔 무료 법률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민들의 입장과 시각에서 해법을 제시하면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임무현 대표는 "항상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친절한 법률 상담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724-5533.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