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가는 금융 서비스 눈길"
▶5월 24일  제주감귤농협 노연로지점

제주감귤농협 노연로지점(지점장 현석종)이 24일 개점 7주년을 맞았다.

제주감귤농협 노연로지점은 NH농협이 실시하는 고객서비스 조사에서 우수 사무소로 3년 연속 선정됐으며, 지난 2월에는 사업추진 우수 사무소로 선정됐다.

고객사은 행사와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펼치는 등 지역주민에게 다가가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석종 지점장은 "금융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조합원·고객·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747-0170.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 선사"
▶5월 25일  제주축협 종합타운

제주축협 종합타운(장장 한정권)이 25일 개점 10주년을 맞는다.

제주여고 사거리에 위치한 제주축협 종합타운의 하나로마트 및 한우플라자(한우전문식당)는 도내 최초의 농림수산식품부 지정 쇠고기 이력 추적 시스템 적용 사업장이다.

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된 한우플라자는 제주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정권 장장은 "청정 제주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726-7021.


"철저한 사후관리 만족도 제고"
▶5월 27일  대동상사

대동상사(대표 이점식)가 27일 창립 27주년을 맞는다.

서귀포시 비석거리에 위치한 대동상사는 타이어·배터리 판매 및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케트밧데리와 한국타이어 대리점을 맡아 다양한 제품을 신속·정확하게 공급하는 한편 경정비를 포함한 차량 정비·수리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점식 대표는 "저렴한 제품 공급과 완벽한 정비,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내실 있고 신뢰받는 업체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762-494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