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오현경

'아는형님' 오현경 (사진: JTBC '아는 형님')

'아는 형님' 오현경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배우 오현경은 거침없는 입담과 엉뚱한 행동으로 출연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오현경이 "어렸을 때부터 현모양처가 되고 싶었다. 집 정리하는 게 너무 좋다"라고 하자 멤버들이 서장훈과 엮기 시작, 이내 오현경은 "내가 아무것도 없는데 가진 건 딸 하나 있다"라고 폭탄 발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반전 취미와 꿈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오현경은 앞서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오현경은 지난해 11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바쁜 생활로 딸에게 미안함을 가지고 있다고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당시 오현경은 "중학교 때 유학을 보낸 것 까지는 자연스러웠는데 고등학교 때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라며 "그래도 엄마가 옆에서 보호해주는 것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 부분에서 공석이 생기면 어떨까 싶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사실 늘 일을 해서 아이에게 미안했다. 솔직한 마음으로는 오히려 유학을 보낸 것이 덜 미안하다"라고 딸에게 미안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주변에서 사춘기가 되면 부딪칠 것도 많아진다는데 떨어져 있으니 가끔만 부딪히지 않느냐. 매일 붙어 있는 것보다는 긍정적인 부분도 있는 것 같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