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세 편의 서비스 제공"
▶6월 1일  제주은행 제주시청지점

제주은행 제주시청지점(지점장 김현근)이 6월1일 개점 28주년을 맞는다.

제주시의 특별 회계 전담 영업점인 제주은행 제주시청지점은 효율적인 금고 관리는 물론 시민들에게 납세 편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제주사랑상품권을 취급하는 등 지역 경제 활력을 위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전 직원이 고객의 욕구에 맞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꾀하고 있다.

김현근 지점장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55-7174.


"고품질 축산물 이미지 제고"
▶6월 1일  ㈜금강축산유통

㈜금강축산유통(대표 안 성)이 6월1일 창립 20주년을 맞는다.

돼지고기와 쇠고기, 양념육을 생산하고 있는 ㈜금강축산유통은 도내·외 마트, 식당, 관공서, 온라인 쇼핑몰, 급식소에 건강한 먹거리를 공급하고 있다.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적용 사업장으로 지정됐으며, 2004년부터 푸드뱅크·푸드마켓에 축산물을 기부하면서 2009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안 성 대표는 "고품질 제주산 축산물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713-3010.


"동종업계 최고 회수율 자랑"
▶6월 1일  세일신용정보㈜ 제주지점

세일신용정보㈜ 제주지점(지점장 정 혁)이 6월1일 창립 13주년을 맞는다.

세일신용정보㈜ 제주지점은 고객의 재산을 되찾아주기 위해 전문 추심 인력을 구성, 채권 회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기업의 부실자산 축소를 통한 자산 건전성 확보 및 안정적인 상거래 질서 확립에 이바지하기 위해 선진화된 전산시스템과 전국적인 지점망을 구축하고 있다.

정 혁 지점장은 "동종업계 최고 채권 회수율을 자랑하고 있다"며 "더욱 신뢰받는 회사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57-7725.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