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진(위미교)이 송승민(하원교)을 누르고 초등부 페더급에서 전국소년체전 태권도 도대표로 최종 선발됐다.

 2차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한 김승진은 19일 도체육회관 3층 훈련장에서 열린 제29회 전국소년체전 도대표 최종 선발전에서 1차 선발전 우승자 송승민을 맞아 시종 우세한 경기를 펼친 끝에 2회전 중반 RSC승을 거뒀다.

 1회전 초반 기습을 당해 먼저 1점을 빼앗긴 김승진은 돌려차기 잇따라 3점을 뽑아내며 1회전을 3대1로 앞선 뒤 2회전에서 활발한 공격으로 점수를 추가,5대1까지 앞서나가며 손쉽게 우승을 거머쥐었다.

 남중부 라이트급에서는 양경필(오현중)이 고경철(남주중)을 3대1로 물리치고 체급 우승을 거머쥐며 도대표로 뽑혔다.

 이날 선발전에서는 초등부 4체급·남중부 5체급·여중부 4체급에서 모두 13명이 도대표 선수로 최종 선발됐다.

 한편 도태권도협회는 경기가 끝난 후 좌봉택 고문과 신관홍 부회장·양택훈 이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고생효(대도종합건설(주) 대표이사) 김성주(삼환개발 대표) 윤태군(태광통신건설 대표) 장태범씨((주)성우통신 대표이사)에게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체급별 우승자

 ◇초등부
 △핀급=이동규(대정교) △페더급=김승진(위미교) △라이트웰터급=이경훈(인화교) △라이트미들급=박영진(중문교)

 ◇남중부
 △핀급=안순형(남주중) △페더급=고승민(오현중) △라이트급=양경필(오현중) △웰터급=김형준(귀일중) △헤비급=최양범(남주중)

 ◇여중부
 △밴텀급=조상미(제주여중) △라이트웰터급=강진희(표선중) △라이트미들급=김은지(남원중) △라이트헤비급=김양희(세화중)<홍석준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