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옹성우 '워너원고' 성인단 미션 목격담

강다니엘 옹성우 '워너원고' 성인단 미션 목격담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워너원고'에서 짝이 된 것으로 보인다.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워너원고'를 찍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게시물에는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워너원고' 촬영으로 한 쪽씩 손목을 묶은 채로 한 식당에서 음식을 먹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강다니엘과 옹성우는 워너원 멤버들 중 유독 장난끼와 웃음이 많은 멤버 둘인 만큼 촬영 내내 웃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그런 가운데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워너원고'에서 어떤 미션을 수행할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워너원고'에서 강다니엘과 옹성우의 조합은 워너원 성인단 조합이며 '프로듀스 101 시즌2' 촬영 당시에도 팬들에게 함께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된 바 있기 때문.

실제로 강다니엘 옹성우는 '워너원고' 뿐만아니라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도 'Sorry Sorry', 'Get Ugly', 'Hands on Me' 등 다양한 무대를 함께 했으며 특유의 웃음과 장난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워너원고'에서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성인단 조합으로 공개돼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워너원고'는 방송까지 열흘을 남겨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