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제주관광대상 종합대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아주호텔제주 하얏트리젠시 제주

중문해안절경 조화 1985년 개관 고급관광객 유치
국제품격 맞는 최상 서비스 제주특화 MICE 제공

'2017 제주관광대상' 종합대상에 선정된 ㈜아주호텔제주 하얏트리젠시제주(대표이사 문윤회, 이하 하얏트리젠시호텔 제주)는 제주도 유일의 인터네셔넬 체인특급호텔로서 다양한 국내 및 국외관광객들에게 국제표준에 걸맞는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 제주관광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렸다.

하얏트리젠시호텔 제주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1985년 개관 이후 지속적으로 많은 관광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해안경관과 어울러져 국내 최상의 특급호텔로 조성된 하얏트리젠시호텔 제주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가 개발초기부터 우리나라 대표 관광단지로 이름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

또한 외국인들에게 하얏트라는 브랜드를 통해 친숙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투숙서비스 뿐만아니라 주변 관광지 및 제주전역에 대한 안내 및 제주문화를 다국어로 소개하고 있으며, 하얏트 체인 웹사이트 및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제주문화 및 자원자원을 널리 알리고 있다.

㈜아주호텔제주 하얏트리젠시제주 대표이사 문윤회.

하얏트리젠시호텔 제주의 매력은 전체 222개 객실이 제주의 바다와 한라산 전망을 담을 수 있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특급호텔에서는 이색적으로 온돌객실을 갖춰 한실의 포근함과 양실의 편리함을 모두 갖추고 있다.

하얏트리젠시호텔 제주는 국제적인 MICE행사 및 다양한 비즈니스 미팅 그리고 다양한 행사를 주최하면서 햐얏트 브랜드 수준에 걸맞는 명성을 쌓고 있다.

특히 올해 열린 제4회 국제전구자동차엑스포 공식 호텔로 선정돼 행사를 성공적으로 주최하는 등 제주의 중요한 글로벌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또한 전문화된 서비스로 FIFA U-20월드컵 코리에 제주 공식 호텔로 지정돼 성공적인 행사를 도왔다.

아울러 지난해 코릿제주 페스티벌 행사에 이어 2017년 아트제주 2017개최로 도내 지역상권 활성화와 문화예술 산업에도 기여하고 있다. 여러해 동안 한국능률협회(KMA)에서 주최하는 한국기업인 포럼과 각종 국제학회를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하얏트리젠시호텔 제주는 제주도관광협회에서 시행하는 '2017년 제1차 관광호텔업 등급평가'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하기도 했다.

하얏트리젠시호텔 제주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경쟁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주를 찾는 고객에게 끊임없이 사랑받는 호텔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다.

문윤회 대표이사는 "2017년 제주관광대상 종합대상 수상을 계기로 하얏트 브랜드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주에 특화된 MICE호텔로 입지를 더욱 다져나가겠다"며 "또한 서양의 합리성과 한국의 정서를 조화시켜 제주문화 전파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용현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