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제주관광대상 숙박업 부문 뉴아일랜드호텔㈜

고객제일주의 지향 시설개선 및 종사원 친절도 높여
제주시 연동 도심 위치 접근편리성 최대 활용 마케팅

'2017 제주관광대상' 숙박업부문 대상에 선정된 뉴아일랜드호텔㈜(대표이사 예인해)는 서비스 고급화 전략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휴식과 휴양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뉴아일랜드호텔은 고객제일주의를 지향하면서 '내 집같은 호텔, 내 가족같은 종사원', '다시 오고 싶은 호텔, 보고 싶은 종사원'을 모토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품질 고급화 전략을 우선시해 비품과 부착설치물을 개선하고, 종사원 유니폼과 복장에 대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교통이 편리한 제주시 도심에 위치한 호텔의 장점을 부각시켜 관광객의 편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자연스럽게 관광객이 다시 찾을 수 있는 친절서비스도 제공하과 있다.

특히 지역주민과 원활한 교류를 통한 우호관계 형성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제주도관광협회 사랑나눔봉사단 활동에 적극 참여하면서 지역사회공헌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예인해 대표이사는 "관광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종사원 교육을 중요시 여기고 있으며, 품질고급화 전략을 최우선으로 내세우고 있다"며 "국내관광객 뿐만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의 외국관광객 유치에도 적극 나서는 등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용현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