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보문화 발전 이바지"
삼성멀티프라자

삼성멀티프라자(대표 류동국)가 26일 창립 27주년을 맞는다.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삼성멀티프라자는 컴퓨터 네트워크 시설업과 PC·주변기기 판매 및 사후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가전제품도 전시·판매하는 등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으며, 현장을 찾아가는 친절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류동국 대표는 "컴퓨터 관련 장비 및 판매에 있어 도내 최고의 입지를 구축하는 등 지역 정보문화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752-4488.


"안심 먹거리 생산 최선"
제주한라참쑥

제주한라참쑥(대표 조남경)이 26일 창립 15주년을 맞는다.

제주한라참쑥은 2002년 향토 자원인 참쑥의 효능을 이용, 전국 최초로 참쑥과 모시를 전문적으로 가공하는 등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검사 설비인 금속탐지기와 X-ray 이물질 검출기를 설치했으며, 제주시니어클럽 등과 협약을 맺고 노인 일자리 창출 등 취약 계층의 자활에도 힘쓰고 있다.

조남경 대표는 "지속적인 잔류농약 검사 등 안심 먹거리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742-4272.


"산남 경제 활성화 앞장"
IBK기업은행 서귀포지점

IBK기업은행 서귀포지점(지점장 정금자)이 27일 개점 35주년을 맞는다.

IBK기업은행 서귀포지점은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서귀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중소기업 시설 자금 및 운전 자금 등을 정책 자금과 연계해 신속히 공급하고 있으며, 최상의 개인금융 및 자산 관리 서비스 제공을 자랑하고 있다.

정금자 지점장은 "서귀포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금융 선도자로서 전 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33-3803.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