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또렷한 소리 선사"
조은소리보청기

조은소리보청기(대표 윤광영)가 1일 창립 23주년을 맞는다.

옛 삼우보청기로 시작한 조은소리보청기는 노하우와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도내 난청인에게 힘이 되고 있다.

도내에서 보청기를 수리해 착용할 수 있도록 제주시와 서귀포시에 매장을 운영하는 등 고객 불만을 발 빠르게 해결하고 있다.

윤광영 대표는 "고객의 소리를 가슴으로 듣고 실천하는 등 맑고 또렷한 소리를 들려주기 위해 일하고 있다.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보청기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702-5995.


"편안한 주거 서비스 제공"
주택관리공단 제주지사

주택관리공단 제주지사(지사장 김현우)가 1일 창립 19주년을 맞는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자회사인 주택관리공단 제주지사는 도내 임대아파트 및 매입임대주택 입주민에게 편안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민공동체 사업과 외부 후원 단체 유치를 위한 1사 1단지 결연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창립일을 기념해 도내 수급자에 대한 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김현우 지사장은 "도민들이 임대아파트와 매입임대주택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746-2929.


"5대암 등 적정성 평가 1등급"
제주대학교병원

제주대학교병원(병원장 주승재)이 1일 개원 16주년을 맞는다.

제주대학교병원은 제주지역암센터, 권역 심뇌혈관질환센터, 권역 류마티스 및 퇴행성관절염 공공전문진료센터, 광역정신건강증진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5대암 등 각종 진료의 질을 평가하는 적정성 평가에서도 1등급을 획득했다. 

주승재 병원장은 "장애인구강진료센터 완공에도 박차를 가해 장애인들의 치과 치료 및 구강질환 예방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17-111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