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장비·기술로 운전자 안전 앞장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대표 우은배)가 10일 창립 25주년을 맞는다.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는 도내 최대의 명품 타이어 전문매장으로, 16회 연속 금호타이어 최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됐다. 또 타이어 뒤틀림과 오차의 한계를 철저히 잡아내는 '헌터 마스터'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형·대형 휠 얼라이먼트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우은배 대표는 "겨울철을 대비해 가격 거품을 뺀 스노타이어도 최대 만족을 보장한다"며 "최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돼 받은 상금 중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758-4008. 


최고 기술로 자동차 안전 관리 주력
▶흥화자동차공업사

흥화자동차공업사(대표 고장수)가 11일 창립 47주년을 맞는다.

흥화자동차공업사는 산남지역 자동차 정비업계의 선두주자로, 고객 만족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자동차 안전 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1급 종합정비업에 걸맞는 정비는 물론 판금·도색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축적된 노하우와 최신 설비를 바탕으로 신속·정확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장수 대표는 "기술력과 신용으로 한 번 찾아온 고객들은 다시 찾아올 정도로 고객 유지율이 높다"며 "최신 정보와 제품, 기술력을 동원하는 등 찾아가는 현장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762-4531.


고품질 레미콘 공급에 기여
▶㈜제주레미콘

㈜제주레미콘(대표 고성호)이 12일 창립 35주년을 맞는다.

㈜제주레미콘은 도내 동종업계 가운데 두 번째 오래된 업체로 연륜과 내실 있는 경영으로 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공공이나 민간 건설 현장에 최고 품질의 레미콘을 공급하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고성호 대표는 "화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경영 내실화를 추구하고 있다"며 "활발한 기업 활동으로 지역경제 발전은 물론 사회공헌과 봉사에도 적극 앞장서는 모범적인 업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756-303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