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문화 접목해 차별화된 조경 실현"
▶자연제주

18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자연제주(대표 이석창)는 생태조경을 선도하고 있는 조경업체로 2017년 현재 시공능력평가에서 제주지역 1위, 전국 조경업체에서 상위권에 머무르며 대외경쟁력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그동안 자연제주는 장소의 고유성과 잠재한 천연식생을 고찰하여 생태와 문화가 결합된 조경시장을 개척해왔다. 지난 4월 제주신화역사공원 조경공사를 마무리한 자연제주는 내년까지 서울 식물원 식물문화센터 온실식재공사를 진행 중이다. 이 공사는 서울식물원의 핵심관람시설로 전 세계 12개 도시별 식물과 인류문화, 생물종 다양성을 주제로 특화시키는 대형급 테마파크 조성사업이다.

이석창 대표는 "지역과 장소에 적합한 생태·문화 컨텐츠를 발굴해 이를 현장에 접목시키는 차별화된 조경문화를 펴나가겠다"고 말했다. ☎ 733-2345.


"차별화된 금융상품 판매에 앞장"
▶제주은행 남원지점

오는 21일 개점 35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남원지점(지점장 문석환)은 지역 주민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찾아가는 영업을 통해 고객 만족과 지역경제발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으며 감귤 농가와 상인, 주민에게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판매하면서 자산 관리와 소득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문석환 지점장은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며 "주민과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64-212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