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창립기념일
[우리회사창립기념일] 1월1일~7일
변미루 기자
입력 2018-01-02 (화) 17:53:55 | 승인 2018-01-02 (화) 17:58:11 | 최종수정 2018-01-02 (화) 17:58:00

"축산업 발전·조합원 소득 증대 기여"
▶서귀포시 축협

1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서귀포시축협(조합장 송봉섭)은 지역 축산업 발전과 축산 농가의 소득 증대에 힘쓰고 있다.

또 흑한우축제를 비롯해 축산물 할인 행사, 무료 시식행사 등으로 조합원이 생산한 축산물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태고 있으며 재해 축산 농가 지원 및 지역 내의 경종농가 지원, 나눔축산활동, 김장김치 나눔행사 등으로 지역사회에도 공헌하고 있다.

송봉섭 조합장은 "조합원을 비롯한 지역 주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협동조합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733-1471.


"도정 가교역할 등 지역사회발전 노력" 
▶NH농협 제주특별자치도청지점


오는 2일 개점 15주년을 맞는 NH농협 제주특별자치도청지점(지점장 고석찬)은 제주농협을 대표하는 지점으로 도정과 농협 간 가교역할을 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농협이 추구하는 가치와 상생의 일환으로 사회복지시설과의 자매결연과 후원, 도청주변청소,사랑의 쌀 나눔행사, 사랑의 연탄 나누기 운동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 전개하고 있으며, 4.3평화공원 묘역정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주력하고 있다.

고석찬 지점장은 "고객의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역할을 다하며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8-3802.


"품질높은 시공 통해 고객욕구 부응"
▶㈜삼미기업


오는 7일 창립 48주년을 맞는 (주)삼미기업(대표이사 고윤성)은 종합광고물 제작 및 철물·도장업체로, 금속 구조물 창호와 도장 공사 등 전문 건설업 면허를 취득해 동종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그동안 도로·교통 표지판을 비롯해 놀이·체육기구, 인테리어 조형물, 버스 승차대 등을 설치하고 차선 도책, 건축 도장, 방수 공사 등을 수행하면서 기술력을 알리고 있다. 

고윤성 대표이사는 "품질 높은 시공과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며 "고객 욕구에 부응하는 공사 수행 능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722-0507.

변미루 기자  byunmiroo@nate.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