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유종성, 이광석, 이승찬, 양기철, 이양문.
사진 왼쪽부터 강명삼, 조상범, 강창석, 김창조, 고길림.
사진 왼쪽부터 박시영, 나용해, 김정주, 강영돈.

민선6기 도정 마지막 정기인사 예고…자치국장 이승찬 
관광국장 양기철·건설국장 이양문·제주시 부시장 고길림

제주특별자치도가 오는 12일자로 5급 이상 190명과 6급 이하 339명 등 529명에 대한 2018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10일 예고한 가운데 도민안전실장에 유종성 특별자치행정국장, 농업기술원장에 이광석 농기원 기술지원국장이 임명됐다. 

이에 따라 이승찬 관광국장이 특별자치행정국장, 양기철 감사위원회 사무국장이 관광국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도시건설국장에는 이양문 도시건설과장이 발탁돼 직위 승진했고, 장기교육에서 복귀하는 강명삼 부이사관은 감사위원회 사무국장, 조상범 부이사관은 인재개발원장을 맡는다. 

농기원 기술지원국장에는 정대천 농기원 기술지원조정과장, 제주시 부시장에는 고길림 도 예산담당관이 직위 승진하면서 이동한다. 허법률 서귀포시 부시장은 유임됐다. 

박시영 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은 협치정책기획관, 김정주 제주도관광협회 본부장은 민군복합형관광미항갈등해소지원단장, 강영돈 식품원예특작과장은 공항확충지원단장에 임명됐다. 

문원일 도민안전실장과 현수송 민군복합형관광미항갈등해소지원단장은 제주연구원, 현창행 협치정책기획관과 현성호 공항확충지원단장은 도개발공사로 파견 근무를 가게 됐다. 

또 고운봉 도시건설국장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고상호 인재개발원장은 제주테크노파크로 발령됐다. 

문경진 제주시 부시장과 이번에 부이사관으로 승진하는 손영준 복지청소년과장은 장기교육을 떠난다. 

제주시에서는 청정환경국장에 김창현 의회사무처 입법정책관, 농수축산경제국장에 김원남 농정과장, 도시건설국장에 고윤권 도시계획과장이 임명됐고, 서귀포시에서는 경제산업녹지국장에 김민하 주민복지과장, 환경도시건설국장에 부대권 도 도로시설담당이 발령됐다. 

2018 상반기 제주도 인사 명단(클릭)

2018 상반기 제주시 인사 명단(클릭)

2018 상반기 서귀포시 인사 명단(클릭)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