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 리조트관 1박 추가시 추가 1박
항공권 지참시 17곳 식·음료관 할인

제주신화월드가 객실부터 레스토랑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2월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1박 시 추가로 1박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은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개의 룸을 연결하는 커넥팅 룸으로 활용이 가능해 커플·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이 함께 묵을 수 있다. 또한 신화테마파크와 한류 복합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YG리퍼블릭 등과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세계적인 콘도 브랜드 서머셋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콘도로, 가족을 위한 3개의 침실과 발코니 등을 갖췄다.

또 제주신화월드 내 식·음료점 17곳에서 제주행 항공권(도착일 기준 7일 이내)을 제시하면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할인(중복 사용 가능)해준다. 항공권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8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로 숙박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메리어트 리조트관 등과 제주 최대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제주관광공사 신화월드면세점이 문을 열었으며, 올해 외국인 전용 카지노와 신화워터파크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