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JTBC2를 통해 방송된 ‘블핑하우스’에서는 제주도 여행을 떠난 블랙핑크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질 무렵, 미션 성공으로 임금님 수라상 저녁 식사권을 획득한 블랙핑크 멤버들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S 월드’로 향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정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제주 특산물로 만든 수라상급 만찬에 멤버들은 말없이 먹는 데만 집중하며 진정한 먹방을 선보였다.

숙소로 향한 멤버들은 깔끔하고 넓은 침실과 창 너머 야외 수영장의 야경을 보며 감탄하는 한편, 옆방과 연결이 가능한 비밀의 문을 통해 서로의 방을 드나들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블랙핑크 멤버 모두가 만족한 수준 높은 레스토랑과 숙소를 보여준 ‘S 월드’ 편은 공개 하루 만에 네이버 V라이브 조회수 7만6000을 기록했다.

이에 ‘S 월드’에 대한 국내 및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촬영 장소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로 알려졌다.

제주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이다. 숙박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컨벤션 시설과 제주 최대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YG의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과 신화쇼핑스트리트에 위치한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푸드 애비뉴에서는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김지석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