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골재 생산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4월 14일 ㈜요석산업

14일 창립 11주년을 맞는 ㈜요석산업(대표이사 고승암)은 최고 품질의 골재를 생산해 도로·항만 및 각종 건설 현장에 공급하면서 제주지역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수요처가 필요로 하는 양질의 제품을 생산·공급해 원활한 사업 공정을 보장하겠다는 자세로 생산 설비를 추가 설치, 주요 건설 현장과 아스콘·레미콘 업체에 골재를 공급하고 있다.

고승암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품질의 골재 생산과 공급에 앞장서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만성적인 골재 수급란을 완화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99-2118.


"부동산 가격 정보 적기 제공"
4월 15일 한국감정원 제주지사 

15일 개점 44주년을 맞는 한국감정원 제주지사(지사장 김재남)은 국민 경제 활동에 필요한 부동산 가격 정보를 적기에 제공하고 있는 부동산 조사·관리 및 공시·통계 전문 공기업이다.

감정평가 적정성 관리, 부동산 거래 및 정보 관리, 표준지·표준주택 조사 총괄업무, 공동주택, 기준시가 등 과세기준 가격조사 등을 비롯해 지가변동률조사, 주택가격동향 등의 통계와 지표를 제공하고 있다.

김재남 지사장은 "정확하고 신속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해 부동산시장의 안정과 질서 유지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6872.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