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관광/항공
"에코파티로 제주의 봄 만끽해요"
한지형 기자
입력 2018-04-18 (수) 10:15:08 | 승인 2018-04-18 (수) 10:16:36 | 최종수정 2018-04-18 (수) 10:16:36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도내 다양한 생태자원과 재미를 결합한 생태관광 테마파티 '에코파티'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코파티는 천혜의 제주 자연환경을 느끼는 생태관광으로 제주 자연에서 생태, 문화, 사람이 어우러지는 행복한 체험을 의미하는 생태 문화 이벤트다.

오는 4월 27일 청수마을에서 개최되는 에코파티는 그동안 반딧불이로 숨겨졌던 청수마을에 대한 본연의 이야기와 골자왈 외의 마을의 다양한 생태·문화를 해설사와 함께 하는 '퐁낭투어'를 시작으로 표고버섯 종자와 석부작이 함께 하는 '표고버섯 접종체험',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꿩이 들어간 '꿩 칼국수' 음식체험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전국 제1호 '반딧불이 보호지역이자 환경부 지정 자연생태우수마을인 예래마을에서 펼쳐지는 에코파티에서는 '예래생태공원?논짓물 탐방', '대나무 물총과 다육화분 만들기체험', '보말죽 음식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4월 28일 열리는 예래마을 에코파티는 대왕수천과 논짓물로 구성된 예래생태공원과 논짓물 탐방, 대나무 물총과 다육화분 만들기 체험, 제주 자연산 보말을 듬뿍 넣은 보말죽 음식체험 등으로 짜여졌따.

참가신청·접수는 ㈜티켓몬스터 홈페이지(www.ticketmonster.co.kr)와 탐나오 홈페이지(www.tamnao.com)에서 가능하다. 세부일정은 비짓제주(www.visitjeju.net)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에코파티 프로그램 내용 및 참가신청·접수는 ㈜티켓몬스터 홈페이지(www.ticketmonster.co.kr), 탐나오 홈페이지(www.tamna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부일정은 비짓제주(www.visitjeju.net)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에코파티 상품은 회당 50명 선착순으로 접수가 이뤄지며, 1인당 최대 10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제주관광공사 지역관광처(064-740-6072).

한지형 기자  my-yoshi@hanmail.net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