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제주항공우주과학축제 전시 달사진 공모전도 진행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관장 서승모)이 개관 4주년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반갑다 친구야'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은 만 4세(2014년생) 유아 관람객에게 번개피자 무료 교환권을, 24일에는 박물관 개관일에 맞춰 생일인 관람객에게 번개레이싱 무료 탑승권을 제공한다. 단 증빙자료를 지참한 자에 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박물관 1층 전시관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신나는 파닥새(오르니톱터) 무료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관람권을 구매한 어린이(초6 이하)는 무료로 파닥새 만들기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 관람객이 개관일 축하 메시지와 박물관 방문 인증 사진을 본인 SNS에 업로드 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고급 보석연필세트(5개입)을 증정하는 '박물관 사진 찍GO! SNS 올리GO! 선물 받GO!'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은 제3회 제주항공우주과학축제에 전시할 달 사진 공모전도 추진하고 있다.

공모기간은 오는 5월 8일까지다. 달사진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은 항공우주박물관에서 오는 5월 19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제3회 항공우주과학축제에 전시된다.

공모전 참여 희망자는 공모전 담당자 전자메일(haengju@jdcenter.com)로 직접 응모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우주박물관 홈페이지(https://www.jdc-jam.com/)의 공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지형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