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마다 찾고 싶은 명소"
4월 28일  ㈜삼영관광 일출랜드

오는 28일 개장 16주년을 맞는 ㈜삼영관광 일출랜드(회장 강재업)는 천연 용암 동굴인 '미천굴'을 비롯해 민속촌, 아열대 정원, 제주 야생화·현무암 분재 정원, 제주 조각의 거리 등 다양한 테마로 조성돼 있다.

철쭉의 명소로 잘 알려진 일출랜드는 최근 붉은 철쭉 물결이 장관을 이루면서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개장 이후 매해 개장 기념일 행사에선 성산읍 지역내 마을발전기금을 전달하는 등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 부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강재업 회장은 "지역문화 발전 및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해 계절마다 찾고 싶은 관광명소로 가꿔 나가겠다"고 말했다. ☎ 784-2080.


"올해 공사수주 150억원 달성"
4월 29일 성헌종합건설㈜

오는 29일 창립 3주년을 맞는 성헌종합건설㈜(대표이사 송태헌)는 올해 공사수주 150억원 달성을 목표로 현재 삼양2동 도시형생활주택 및 아라1동 6113-13다가구주택 등의 신축공사를 수행해 짧은 기간 동안 괄목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또 모슬포수협 수산물처리저장시설공사, 노형동 근생 및 다가구주택 신축공사, 대정읍 보성리 도시형 연립주택 신축공사 등을 시공하면서 철저한 품질관리와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송태헌 대표이사는"내 집, 내 건물을 지으면서 걱정하는 건축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축시공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 752-0416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