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이 중심되는 농협 구현 노력"
▶5월 1일 표선농협 

오는 1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표선농협(조합장 고철민)은 서귀포시 표선지역을 대표하는 금융·유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표선농협은 2016년 농·축협 종합 업적 평가에서 그룹별 전국 2위를 차지했으며, 클린뱅크 농협인증서 금 등급을 수상하기도 했다.

고철민 조합장은 "조합원이 중심이 되는 튼튼한 농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또지역주민에게 사랑 받는 자랑스런 표선농협으로 우뚝 서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86-1000.


"설비 보강 통해 더 나은 인쇄 서비스 제공"
▶5월 1일 선진인쇄 

오는 1일 창립 29주년을 맞는 선진인쇄(대표 강규진)는 탄탄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 자동 설비 구축 등을 기반으로 도내 인쇄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광고 책자와 일반 서적, 화보집 등을 인쇄하면서 도내 인쇄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설비 보강을 통해 더 나은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강규진 대표는 "인쇄 산업 발전과 함께 제주지역 문화와 예술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되는 업체가 되고 싶다"며 "고객의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2-7943.


"무통·레이저 클리닉 등 선진 기술 도입"
▶5월 2일 고운이치과의원 

오는 2일 개원 31주년을 맞는 고운이치과의원(원장 이성주)은 제주도민의 구강 건강을 위해 최고의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진료에 임하고 있다.

특히 임플란트 클리닉, 무통 및 레이저 클리닉으로 선진 진료 기술을 도입한 치료에 앞장서고 있으며, 1층에는 주차 시설을 갖추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성주 원장은 "병원 의료진 및 직원 일동은 환자 편의 증대와 의료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진실 된 마음으로 고객 모두가 편안하게 진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1-2875.


"진정한 가족 공간으로 욕구 충족"
▶5월 3일 명도암 관광휴양목장 

오는 3일 창립 22주년을 맞는 명도암 관광휴양목장(대표 임시홍)은 중산간에 위치하는 등 청정 제주를 대표하는 자연 친화적 관광 명소로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초원 바비큐 시설, 방갈로, 커피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도민과 관광객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 있으며, 양을 테마로 한 농촌 체험 교육 농장을 운영해 현장학습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임시홍 대표는 "가족을 위한 진정한 휴식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며 "또 앞으로 시설 확충 등으로 방문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21-240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