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문화 대표하는 음식점으로 우뚝"
5월 3일 ㈜광원 

오는 3일 창립 10주년을 맞는 ㈜광원(대표 김정준)은 일본 토종 소인 와규(和牛)와 제주산 한우를 취급하는 전문 음식점이다. 

한라수목원 인근에 위치한 ㈜광원은 이국적인 외관과 정원과 4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갖췄다.

김정준 대표는 "개점 당시의 초심을 잃지 않고 끊임없는 노력과 변화를 통해 세계 외식 문화를 대표하는 최고의 음식점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44-1000.


"자영업자·지역주민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
5월 4일 제주은행 노형지점 

오는 4일 개점 25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노형지점(지점장 정상현)은 신제주 서부권역의 지속적인 발전과 고객과 함께 더불어 발전해 나가는 지역은행으로서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중국인 고객을 위한 특화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인 직원과 전문금융상담 인력을 구성해 중국인 고객의 계좌 개설, 카드발급, 환전 같은 기본적인 서비스뿐 아니라 부동산투자, 이민 상담 및 관련 대출 등 종합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상현 지점장은 "노형지점은 모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금융동반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4-211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