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
▶NH농협은행 광장지점

오는 8일 개점 44주년을 맞은 NH농협은행 광장지점(지점장 한성규)은 서민 중심의 소매금융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년 모든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 지역 사회 나눔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성규 지점장은 "올해도 고객이 편히 찾을 수 있는 농협,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서귀포지역 대표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62-5002.


"제주지역 디자인 질 높이겠다"
▶CMI커뮤니케이션

오는 8일 창립 15주년을 맞은 CMI커뮤니케이션(대표 장광남)은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디자인진흥원이 공인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로, 도내 기업들의 브랜드와 포장 디자인, 광고·홍보 대행을 맡고 있다.

특히 장광남 대표는 제주디자인기업협회 창립을 주도하면서 초대 회장을 역임하는 등 도내 디자인 회사들의 결속력 강화 및 지역 이미지 상품화에 노력하고 있다.

장광남 대표는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제주지역 디자인의 질을 높이고 지역 산업과 디자인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02-3300.


"합리적 가격과 질 좋은 서비스 제공"
▶제주 전자담배 인제점

오는 11일 창립 3주년을 맞는 제주 전자담배 인제점(이사 안영준)은 고객 만족도 및 신뢰도 향상을 위해 합법적인 유통과정을 통해 kc인증을 받은 정품전자담배 판매와 평생무상AS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잇다.

특히 2016년 5월 전자담배 업계 최초로 환경부를 통해 화학물질관리법상 니코틴 함유량 2%를 초과한 혼합물에 대한 판매허가를 받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자담배를 판매하면서 9년 연속 전국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안영준 이사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투명하게 전자담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검증된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질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24-2797


"친절 법률상담으로 고객 만족도 높이겠다"
▶법무사 임무현사무소

오는 11일 창립 22주년을 맞는 법무사 임무현사무소(대표 임무현)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친절한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민사소송 보조자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법률 지식이 부족한 서민들의 권리 보호에 중점을 둬 무료 법률 상담에 앞장서고 있다. 서민들의 입장에서 살펴 높은 호응도 얻고 있다.

임무현 대표는 "법인등기와 소송 분야 업무를 전문화하면서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있다"며 "항상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친절한 법률 상담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 724-5533.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