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서비스 확대"
▶세림

오는 13일 창립 31주년을 맞는 세림(대표 김세중)은 농자재 전문 도매업체로 도내 농가의 소득 증대를 위해 신속·정확하게 농자재를 공급하는 등 제주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해왔다.

농업 환경 변화에 부응하는 고품질 농약과 비료를 농가에 공급하고 있으며, 농가 편의를 위해 주문 배달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세중 대표는 "외국산 농산물 수입 증가 등으로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완벽한 농자재를 공급한다는 데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제품 완비와 서비스 확대에 만전을 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39-0101.


"고객 신뢰도 높이는데 주력"
▶세덕철강

오는 13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세덕철강(대표 박영필)은 고객이 요구하는 고품질 철강 제품을 공급해오며 신뢰도 높은 철강재 도매업체로 성장했다.

제주시 화북공업단지에 들어선 세덕철강은 현대제철(주)에서 생산하는 철판과 H빔, 형강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도내 건설·건축 현장과 공업사 등에 차질 없이 조달하고 있다.

박영필 대표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규격 제품을 공급하는 등 구매자와 함께 호흡해 나가고 있다"며 "그동안 쌓아 온 고객과의 신용을 지켜나가기 위해 원활한 제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6-713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