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제주산 축산물 알리는 데 노력"
5월 25일  제주축협 종합타운 

오는 25일 개점 11주년을 맞는 제주축협 종합타운(장장 한정권)은 제주여고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하나로마트 및 한우플라자(한우전문식당)는 도내 최초의 농림수산식품부 지정 쇠고기 이력 추적 시스템 적용 사업장으로 제주 축산물의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한우플라자는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되는 등 청정 제주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양축농가 소득 증대 및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정권 장장은 "변함없는 고객과 조합원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보다 나은 유통과 금융서비스 제공 및 청정 제주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726-7021.


"완벽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5월 27일  대동상사 

오는 27일 창립 28주년을 맞은 대동상사(대표 이점식)는 서귀포시 비석거리에 위치, 타이어·배터리 판매,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주민에게 한결같은 차량 서비스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로케트밧데리와 한국타이어 대리점을 맡아 다양한 양질의 제품을 신속·정확하게 공급하는 한편 경정비를 포함한 차량 정비·수리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점식 대표는 "서귀포지역 고객에게 저렴한 제품 공급과 완벽한 정비,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내실 있고 신뢰받는 업체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 762-494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