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정확 서비스로 고객 감동 영업"
삼성자판기 제주판매㈜ 6월 1일

오는 6월 1일 창립 37주년을 맞는 삼성자판기 제주판매㈜(대표 이상형)는 도내 최초 삼성자동판매기업체인 서강벤더로 출발, 1993년 현재의 상호로 바꾸고 종합판매회사로 성장했다.

자동 판매기 도매점과 서비스 센터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동부전자 원두머신 총판과 삼성·롯데 자판기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이상형 대표는 "항상 한 발 앞서나가는 친절과 영업 이익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준다는 자부심과 함께 '고객이 왕'이라는 마음을 잊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 752-4989. 


"제주시 회계 전담 및 시민 납세 편의 제공"
제주은행 제주시청지점 6월 1일

오는 6월 1일 개점 29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제주시청지점(지점장 이동훈)은 제주시의 특별 회계 전담 영업점으로 효율적인 금고 관리에 최선의 다하는 한편 시민들의 납세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주사랑상품권 취급 업무를 수행하는 등 지역 경제 활력 회복을 위한 아낌없는 금융서비스 지원을 하고 있으며, 지점 내 모든 직원은 고객의 욕구에 맞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꾀하고 있다. 

이동훈 지점장은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과 지점의 경쟁력 가치를 높여 나가는 데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며 "다양한 친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5-7174.


"고품질 축산물 공급에 최선"
㈜금강축산유통 6월 1일

오는 6월 1일 창립 21주년을 맞는 ㈜금강축산유통(대표 안성)은 돼지고기와 쇠고기, 양념육을 생산하는 업체로 도내·외 마트, 식당, 식육점, 관공서, 온라인 쇼핑몰에 제주산 축산물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HACCP 적용 사업장으로 지정됐고 2004년부터 푸드뱅크 등에 매주 축산물을 기부, 2009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안성 대표는 "위생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며 "내 자녀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고품질 제주산 축산물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713-3010.


"최고의 전문 추심 인력으로 채권 회수 만전"
세일신용정보㈜ 제주지점 6월 1일

오는 6월 1일 창립 14주년을 맞은 세일신용정보㈜ 제주지점(지점장 정혁)은 고객의 재산을 되찾아주기 위해 전문 추심 인력을 구성, 채권 회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부실자산을 줄여 자산건전성 확보하고 안정적인 상거래 질서가 확립될 수 있도록 선진화된 전산 시스템과 전국적인 지점망을 구축했다.

정혁 지점장은 "고객의 일을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는 자세로 임함에 따라 동종업계 최고 채권 회수율을 자랑하고 있다"고 말했다. ☎ 757-7725.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