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를 출시했다.

맴버십 회원에게는 객실 숙박권 4매를 비롯해 조식 뷔페 이용권 2매, 디너 이용권 2매, 테이크아웃 커피 이용권 4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달팡 스파 이용권이 특전으로 주어지며 더불어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같은 유료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료 할인, 생일 회원 칵테일 무료 제공 등 상시 할인 및 특별한 날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객실 이용 금액의 3%, 부대시설 이용 금액의 1% 등 G-Point까지 적립된다. G-Point는 1만Point 이상 적립 시 1000Point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글래드라이크'는 메종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제주와 서울의 7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49만9000원이다.

신청은 모든 글래드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와 회원 전용 센터에서 할 수 있으며, 가입 문의는 글래드라이크 회원 전용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