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가장의 애환 담은 '휴가지 전쟁' 바이럴 캠페인 영상 공개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바이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휴가지 전쟁(Holiday War)'을 주제로 전쟁을 방불케 하는 여행지 선정에 대한 아빠의 고민을 재미있고 유쾌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냈다. 

매년 휴가철마다 반복되는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지 선정에 고민해본 경험이 있다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주신화월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jejushinhwaworld)에서 오는 8월 14일까지 가족 휴가지 전쟁 스토리와 함께 동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휴가지 전쟁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영상 속 가족과 비슷한 본인의 사연을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숙박권,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스토리로 흥미를 유발하면서 제주신화월드의 시설과 특징을 친근하고 알기 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대를 강화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