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과 함께 하는 서민 금융기관
8월 1일 동제주새마을금고

8월 1일 창립 40주년을 맞는 동제주새마을금고(이사장 이동윤)는 자산이 680여억원에 이르는 서민금융기관이다. 지속적인 역량 강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회원으로 구성된 산악회 활동 등 고객복리 증진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동윤 이사장은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회원 욕구에 부응하는 금융서비스 제공 등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금융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 758-4880.


"최고수준 지상조업 서비스 제공"
8월 1일 ㈜에이티에스

8월 1일 창립 10주년을 맞는 ㈜에이티에스(대표이사 강태홍)는 도내에 본사를 둔 유일한 항공기취급업 전문기업으로, 전국 공항에 4개 지점을 두고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외항사 등 다수의 항공사에 지상조업 및 여객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 성장유망중소기업, 경영혁신형(MAIN-BIZ) 중소기업, 가족친화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올해에0는 전국공항 최초로 전기 램프버스를 도입하는 등 품질향상과 친환경 조업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강태홍 대표이사는 "제주공항에 취항하는 국적사 및 외항사에 대해 최고 수준의 항공기 지상조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713-6780.


"세계적 골프장 자리매김"
8월 1일 클럽 나인브릿지

8월 1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클럽 나인브릿지(총지배인 장석원)는 국내 유일의 세계 100대 코스로, 철저한 회원제 중심의 선진시스템 운영과 코스 체험을 위한 이벤트로 회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10여년 사이에 변행된 코스 고유의 형태를 살리기 위해 대대적인 보수도 실시했다.

장석원 총지배인은 "지속적인 홍보와 고품질 서비스를 통해 국제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 793-9932.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