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째 출사표' 박인비 vs 디펜딩 챔피언  고진영 
 막강 루키 최혜진 등 하반기 첫 대회 출격 10일 개막

세계 최강 박인비를 비롯한 국내·외를 대표하는 최정상급 여자골퍼들이 삼다수 마스터스 정상 정복에 나선다.

 제주도개발공사가 주최하고 제주도와 광동제약이 후원하는 '제5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총상금 6억원, 우승상금 1억2000만원)'가 10일부터 12일까지 제주오라컨트리클럽에서 개막한다.

대회 개막을 알리는 공식연습일인 9일 오후 박인비를 비롯한 디펜딩 챔피언 고진영, 막강 루키 최혜진 등이 클럽하우스 2층 프레스센터에서 공식기자회견을 갖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박인비는 "올해로 5번째 출전이라 코스는 익숙하다. 본의ㅣ 아니게 브리티시 오픈에서 빨리 떨어져 한국에 일찍 들어와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이번 대회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오라CC는 좋은 기억이 많은 코스다. 초등학교 6학년과 중학교 1학년 시절 제주도지사배에서 두 번 우승했다. 오랜 꿈이었던 KLPGA투어 우승을 했기 때문에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디펜딩 챔프 고진영은 "아마추어 때부터 정이 많은 코스다. 디펜딩챔피언으로 이 대회에 출전했는데 매번 좋은 성적을 거둬 기대가 많이 된다"며 "하지만 그런 기대감을 낮추는 것이 이번 대회에 임하는 목표다. 체력적으로 힘들 것 같고 더위가 변수가 될 것 같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최혜진은 "올 시즌 시작할 때 신인왕을 목표로 준비했다. 꾸준한 성적을 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전관왕을 꼭 하고 싶다는 욕심보다는 신인왕에 초첨을 맞추고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