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시공으로 신뢰받는 업체 거듭"
8월 14일 시민공업사

14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시민공업사(대표 백세진)는 금속창호(철물), 시설물 유지관리 및 조경 시설물 설치 공사 전문 건설업체로서 40여년 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로 제주 경관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설계, 제작하고 있다. 도내 사회복지기관에 사랑의 쌀을 정기적으로 기탁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노력하고 있다.

백세진 대표는 "편리성과 품격을 갖춘 디자인 개발을 통한 고품질 제품 생산과 친환경적인 시공으로 도민들에게 언제나 신뢰받는 업체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5-5554.


"최상 우편·금융서비스 제공"
8월 15일 제주우체국

15일 개국 116년을 맞는 제주우체국(국장 신유익)은 국민편의 증진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우체국행복나눔 봉사단과 집배원365봉사단, 행복배달 빨간자전거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활동과 사회안전망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올해는 우체국의 사회적 가치실현과 공적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신유익 국장은 "도민들에게 최상의 우편·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을 통한 행복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겠다"며 "아울러 우편·금융사업 운영의 내실화 및 우편소통품질 향상으로 대국민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0084.


"자동차 정비 기술 향상 주력"
8월 15일 안전자동차공업사

15일 창립 65주년을 맞는 안전자동차공업사(대표 고경진)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고품질 정비 기술과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자동차 정비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정확한 판금, 깔끔한 페인트 작업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경진 대표는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업체, 부담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업체로 사랑받기 위해 정비 기술 향상과 직원 친절서비스 강화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3-8513.


"청정농산업 융복합 부가가치 제고 앞장"
8월 15일 NH농협 제주시지부

15일 개점 57주년을 맞는 NH농협 제주시지부(지부장 한재현)는 고객과 지역주민을 위한 서비스 제공 및 지역복지시설 봉사활동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경영에 최선을 다해왔다.

또 주기적으로 마늘농가 일손 돕기, 농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무더위 쉼터 운영 등 지역 주민과 늘 함께하며 지역사회의 성장을 위한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한재현 지부장은 "지난 57년간 고객과 농업인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 덕분에 지금의 NH농협 제주시지부가 있을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과 농업인, 지역가치 발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청정 제주농촌 유지보전, 농산물가격 안정화, 농산업 융복합을 통한 부가가치 제고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1-661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