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관광/항공
생각하는 정원 한가위 특별이벤트
고영진 기자
입력 2018-09-10 (월) 15:26:49 | 승인 2018-09-10 (월) 15:27:57 | 최종수정 2018-09-10 (월) 15:27:57

'생각하는 정원'은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생각하는 정원은 나무와 돌 연못의 독특한 조경에 철학의 깊이를 담아 제주의 아름다운 정경을 편안한 선과 면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우선 추석연휴기간인 오는 22~24일 '더 맛있는 황금추석' 특선으로 점심힐링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송편과 가을 제철음식을 제공한다.

또 올해 직접 OEM방식으로 생산한 종이동물 저금통을 선보인다. 단단하고 가벼우며 화려운 색상의 공룡과 토끼, 부엉이, 기린 등 아이에게 자유로운 상상력과 경제교육까지 부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상품이다.

아울러 한라산 전망이 빼어난 전망대 카페에서는 정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인기상품을 엄선해 할인하는 추석특별전을 실시한다.

세계 3대 커피와 중국 운남성의 무농약 보이차,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사업자인 함양군의 산양산삼제품 무형문화재가 만들어 청와대 만찬주로 명성이 드높은 담솔주 등을 10%이상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생각하는 정원에서 만든 에코백과 핸드메이드 나무노트, 종이인형 등 고품질의 수제 상품을 최대 2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고영진 기자  kyj@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