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태국서 불법촬영 혐의로 체포 (사진: SBS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 제작진이 태국에서 불법촬영 혐의로 체포되는 해프닝이 빚어졌다.

태국 경찰 등에 따르면 10일 SBS '불타는 청춘' 제작진 10명이 지난 7일 북부 치앙마이주의 한 기차역에서 경찰에 체포됐다.

이에 대해 '불타는 청춘' 측은 "잘 해결하고 예정대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촬영 전 답사를 나온 제작진은 한때 여권을 빼앗겨 오도가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SBS 대표 장수 예능 프로그램인 '불타는 청춘' 제작진이 태국서 불법촬영 혐의로 체포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이들이 걱정을 내비쳤다.

또한 프로그램의 재미를 위해 해외 촬영을 감행하려 했던 것이었기에 더욱 안타까움을 안겼다.

앞서 김재혁 CP는 '불타는 청춘'에 대해 "꾸준히 변화하고 있다"며 "초반에 비해 많이 바뀌었다. 최근에는 프로젝트성으로 노래자랑도 하고 요리대회를 하기도 했다. 이런 것들을 조금씩 더 해보려고 한다. 출연자들이 워낙 아이디어를 많이 내기 때문에 자생적으로 나오는 프로젝트들이 많다. 그런 것들을 잘 담아놨다가 진행하면 좋을 것 같다"며 오랫동안 인기를 끌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펼치는지 언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