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벽 마감재 개발로 깨끗한 환경 조성 앞장"
9월 17일 벽크린산업 

17일 창립 7주년을 맞는 벽크린산업(대표 백종원)은 전국 최초로 건물 외벽의 오염을 원천적으로 막아주는 '건물 외벽용 배수장치(벽크린시스템)'를 개발해 깨끗한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 장치는 건물오염방지에 따른 도색주기 연장으로 관리비와 시공 원가 절감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벽크린산업은 2013년 일간스포츠 '베스트이노베이션 기업', 2014년 한국일보 '특허 대상', 2015년 '대한민국 의정대상&대한민국 창조경영 대상' 에 선정되는 등 우수성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백종원 대표는 "선진화된 건물 외벽용 배수장치를 이용해 제주지역의 주거문화 발전과 깨끗한 도시 미관을 가꾸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67-0458.


"최신 시설로 양질의 의료 서비스 제공"
9월 18일 한마음병원

18일 개원 19주년을 맞는 한마음병원(원장 김철민)은 제주라는 지역적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중장기 비전을 수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등 선도적인 종합병원으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 첨단디지털3.0T 자기공명영상(MRI) 장치를 도입, 정확하고 빠른 검사로 진단의 격을 한층 더 높여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에는 입원환자 및 병원을 찾는 모든 고객들이 편안하게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1층 고객 편의시설 리모델링 공사를 실시했다. 

이와 함께 이음일자리사업의 하나로 '햇살좋은도서관'을 개관해 입원환자와 내원객들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게됐다.

김철민 원장은 "급변하는 의료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경쟁력 있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하겠다"며 "환자 중심의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등 도민들이 편안하게 진료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0-90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