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뷰티풀 라이프' 패키지 출시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추석연휴 후 명절 증후군과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여성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프리미엄 룸에서 1박과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또 지친 심신에 힐링을 줄 수 있도록 쥴라이 스파의 11만원 상당 바디 릴렉싱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아울러 우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아티제의 감바스와 와인 2잔이 제공되며, 선착순 10팀에게는 작은 호흡이나 미세한 움직임에도 끊임없이 흔들리며 반짝이는 제이에스티나 '에르게'의 댄싱 스톤 네크리스을 증정한다.

가격(2인 기준 세금 포함)은 29만9000원부터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64-747-4900)로 문의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추석 연휴 후 명절증후군과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아내와 엄마에게 휴식을 선물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일반 객실이 아닌 프리미엄 룸에서의 하루와 스파 트리트먼트,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목걸이 선물까지 포함되어 있는 뷰티풀 라이프 패키지로 선물 같은 하루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