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NEUM 제주 화북' 조감도.

'제주살이'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주거에 있어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나 조망권을 확보한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에 대한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제주시 화북2동에 들어서는 'STX NEUM 제주 화북' 아파트에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STX NEUM 제주 화북'은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에 모두 184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63㎡으로 한라산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조망권을 갖췄다.

해당 아파트는 뛰어난 일조량과 통풍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거주자들의 생활편의를 고려해 피트니스 센터, 테라스형 복층 아파트(최상층) 등을 조성해 거주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편리한 교통환경도 'STX NEUM 제주 화북'이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다.

사업지 반경 6㎞ 이내에 제주국제공항, 4㎞ 이내에 제주시외버스터미널, 2㎞ 이내에 제주항연안여객터미널이 있어 제주 시내 및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다. 반경 3㎞ 이내 동문재래시장, 동문공설시장, 이마트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사라봉공원 및 신산공원, 우체국, 은행, 병원, 중앙로 등도 도보권 내에 있다.

'STX NEUM 제주 화북'의 주택 홍보관은 지난 9월29일 개장했으며, 제주시 서광로 124에 위치해 있다. 문의 064-900-0066. 김용현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