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전기 "고효율·저비용 자재로 고객 만족도 높여"
▶10월 4일 천우전기

4일 창립 35주년을 맞는 천우전기(대표 이기붕)는 '친절·정직·신용으로 봉사한다'는 창립 정신에 충실하는 한편, 최상품의 전기·소방·통신 자재를 공급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신뢰도를 넓히고 있다.

또한 산업용 및 가정용 친환경 LED제품과 고효율 저비용의 자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기붕 대표는 "창립 35주년을 맞아 품질 및 제품 신뢰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사후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고객에게 인정받는 정직한 기업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6-2212.


제주은행 공항지점 "공항 이용객에 외화 환전서비스 제공" 
▶10월 5일 제주은행 공항지점

5일 개점 41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공항지점(지점장 김태현)은 제주국제공항 상주기관 직원과 공항 이용객들에게 친절하고 다양한 양질의 금융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입출국 여행객을 위해 365일 연중무휴 외화 환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영어, 중국어, 일어 등 외국어에 능통한 직원을 배치함으로써 관광안내는 물론 신속한 업무 처리에 주력하고 있다. 

김태현 지점장은 '제주특별자치도의 첫 관문인 제주국제공항에서 친절을 기본으로 한 금융통역 서비스를 통하여 모든 고객에게 사랑받는 공항지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46-060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