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저명인사 먼저 찾는 종합테마공원"
▶10월 10일 ㈜한림공원

10일 창업 47주년을 맞는 ㈜한림공원(대표 송상훈)은 국내·외 관광객과 세계 각국의 인사들이 방문하는 도내 대표적인 종합테마공원으로 협재·쌍용동굴, 아열대식물원, 제주석 분재원, 재암민속마을, 재암수석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1971년 모래밭에서 개척의 첫 삽을 뜬 이래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거듭났다.

특히 계절마다 아름다운 꽃 축제를 열어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송상훈 대표는 "창업 47주년이 있기까지 성원해 주신 도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방문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다시 찾고 싶은 공원이 될 수 있도록 중단 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96-0001~4.


 

"제주 축산인들 소득 증대 앞장"
▶10월 10일 제주축협 

10일 개점 45주년을 맞는 제주축협(조합장 고성남)은 지속적인 현대화 시설 투자와 소비시장에서의 신속한 대응, 판로확보를 위한 유통구조 확립 등에 꾸준한 노력을 전개하며 조합원의 안정적 축산 경영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복합문화센터, 아라·삼화지역 종합타운, 가축시장, 섬유질사료공장, 축산물공판장, 우유공장 등을 운영하면서 제주 축산의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고성남 조합장은 "오늘의 제주축협이 있기까지 성원과 격려를 해주신 도민과 조합원에게 감사 드린다"며 "FTA(지유무역협정) 등 어려운 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하면서 제주 축산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6-4201~5.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지역은행으로 성장"
▶10월 ​12일 제주은행 남문지점

12일 개점 47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남문지점(지점장 오영규)은 주택과 학교, 상가가 밀집한 지역에 위치한 가계금융 점포로서 고객 만족경영과 친절 최우선 원칙을 실천하며 최우량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지역은행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주민과 소상공인 등 내점 고객에게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밀착 봉사활동과 불우이웃돕기 행사 등 지역 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오영규 지점장은 "중소기업경영안정자금 및 관광진흥기금, 농어촌진흥기금 대출 등 다양한 정책자금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722-461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