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일까지 신청 접수

제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영희)는 헌신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우수 자원봉사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자원봉사활동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자 ‘제주시 자원봉사자 명예의 전당’에 등재될 대상자를 신청 받고 있다.

신청대상은 제주시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자원봉사자 중 5년 이상, 500시간 이상 활동한 시민으로, 본인이 직접 신청하거나 제주시 관내 자원봉사 수요처, 기관, 봉사단체 대표 등이 추천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제주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www.jejusi1365.or.kr)에서 공적조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11월 16일까지 제주시자원봉사센터로 방문, 우편, 팩스,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대상자 선정절차는 제주시자원봉사자 명예의 전당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 결과에 따라 11월 중에 최종 확정하게 되며, 선정자에 대해서는 12월 ‘제주시 자원봉사자 만남의 날’에 인증패가 증정되며, 명예의 전당 게시판 및 홈페이지에 등재된다.

제주시는 이번 제주시자원봉사자 명예의 전당 등재를 통해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자긍심 고취, 동기 부여의 기회가 되어 나눔 실천 문화 확산 및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제주시자원봉사센터 명예의 전당 등재자는 2012년 김문자씨, 2014년 정태민씨, 2015년 홍영선씨, 2016년 김옥산씨, 2017년 김용하씨 등 5명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