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경호전문기업으로 성장" 
▶ 10월 29일 ㈜J.S.SECURITY 

29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JS SECURITY(대표이사 고권종)는 도내 최초 경호·경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경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공식지정 안전관리업체로 선정됐으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A매치 경기 경호에도 참가했다. 또한 서울, 인천, 부산, 부천에 법인을 설립하는 등 전국 광역화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권종 대표는 "제주에 본사를 두고 대한민국 최고 경호기업으로 성장한 것은 고무적인 일"이라며 "제주기업의 우수성을 입증하며,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752-4112.


"최상의 기술력으로 안전 문화 정착 앞장"
▶ 10월 30일 원남기업㈜ 

30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원남기업㈜(대표 오영수)은 모든 임직원이 하나된 마음으로 최상의 기술력이 바탕이 된 고객 중심의 시공에 주력, 불량 시공의 제로화를 비롯해 안전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전기·정보통신사업 및 소방공사업과 함께 태양열과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대규모 단지형 아파트 등 대형 공사를 하자 없이 추진하고 있다.

오영수 대표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도내·외는 물론 해외에서도 공사를 맡아 세계에서 인정받는 성실한 기업이 되겠다"며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제주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755-3351.


"건실 시공으로 제주 경제 발전 기여"
▶ 10월 31일 ㈜서흥전기 

31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서흥전기(대표 부평국)는 한국전력공사 협력업체로서 성장을 거듭, ISO(국제표준 품질 시스템) 인증 획득을 통한 고품질 공사 체계를 구축해 기업 이미지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한전 제주지역본부가 벌이는 제주시 및 서부지역 저압단가 공사, 철탑공사 등 각종 전기공사를 하자 없이 추진하면서 신뢰와 인정을 받고 있다.

부평국 대표는 "고품질 시공으로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앞서가는 기업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며 "건실한 시공력으로 제주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 환원 사업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99-5177~8.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