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남 선수.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  '호남두' 김호남이 코칭스태프가 선정한 10월의 '흑한우 플레이어'로 선정됐다.

제주는 이번 시즌부터 매달 서귀포시축산업협동조합 후원 아래 기록지에 드러나지 않은 팀 공헌도 등 팀에 기여한 선수를 선정하고 있는 가운데 김호남이 10월 흑한우 플레이어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9월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김호남은 삭발 투혼과 함께 왕성한 활동량과 투지를 앞세워 제주의 상위 스플릿 진출에 지대한 공헌을 끼쳤다. 남다른 인성으로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했다.  

김호남은 "힘든 시기에 팀으로 돌아와 책임감이 남달랐다. 상위 스플릿 진출을 위해 동료들과 함께 최선을 다했다"며 "아직 끝난 것은 아니다. ACL 진출이라는 목표가 남아있다. 제주 팬들의 자존심을 지켜주고 싶다"고 말했다.

제주는 TRA(ining 훈련), MAT(ch 경기), ATT(itude  태도), MAN(agement 관리), SAC(rifice  희생), LIF(e 생활) 등 6개 지표를 바탕으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있다. 

한편 흑한우 플레이어에는 3월 권순형, 4월 오반석, 5월 조용형, 7월 권한진, 8월 박진포, 9월 찌아구가 선정됐다. 김대생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