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S, 한서희 인스타그램)

아이돌 연습생 출신 한서희의 발언이 화제다.

그녀가 31일 자신의 SNS에 특정 인물을 저격하는 글을 게재한 가운데 해당 인물이 빅뱅 탑과 YG엔터테인먼트라는 사실이 알려져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그녀는 "네가 지인들에 나 꽃뱀이라고 말하고 다니는 거 다 안다. 돈이나 주면서 그런 얘기 해라"라며 꽃뱀 취급에 분노, "내가 네 회사 일 숨겨준 거 너도 알지 않느냐"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였다.

또한 YG엔터테인먼트의 화장실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리며 "내가 저 때 왜 너네 회사를 갔는지도 알지?"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녀가 최근 SNS 활동을 재개한 탑의 모습에 분노한 것으로 파악되는 가운데 두 사람은 2016년 함께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법원의 선고를 받으며 대중의 거센 비난 여론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 서로 엇갈린 주장을 내놓은 두 사람, 자신이 대마초를 권했다는 주장을 항소심에서 번복한 한서희는 "처음 같이 대마를 하게 된 계기는 그 사람. 나에게 대마초 전자담배를 권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그가 사실과 다르게 주장을 하고 나에게 책임을 넘기려고했음에도 난 한때 잠시라도 좋아했기 때문에 그냥 참으면서 넘기려는 부분이었다"라고 말했던 상황, 해당 논란이 어떤 결말을 맞을 것인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