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1+1

서브웨이 1+1 (사진: 써브웨이 홈페이지)

샌드위치 브랜드 서브웨이가 1+1 행사를 알렸다.

2일 서브웨이는 오후 2시부터 약 세 시간 동안 15cm 1+1 행사를 진행, 판매 수량만큼의 샌드위치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이날 서브웨이 1+1 행사에선 모든 15cm 샌드위치 메뉴는 행사 상품에 해당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서브웨이의 깜짝 이벤트에 국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

이와 함께 복잡한 주문방식을 갖추고 있는 서브웨이의 메뉴를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다양한 팁들이 공개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브래드부터 치즈, 채소와 소스까지 모두 고객의 선택에 달려있는 바.

온라인상에는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상의 조합으로 만날 수 있는 방법들이 숱하게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다이어터들을 위한 주문 방법도 공개된 바, 먼저 빵은 플랫 브래드나 허니 오트를 선택하며 허니 오트 선택 시 빵 속을 파 달라고 직원에 요청할 것을 당부했다.

다음 단계에서 야채를 많이 넣어줄 것을 요구, 포만감을 위해 오믈렛을 추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할라피뇨와 올리브를 넣고, 렌치와 스위트 어니언 소스로 샌드위치의 간을 맞추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들이 어려울 경우, 직원에게 최상의 조합으로 부탁한다고 이야기할 것을 추천하는 이들도 많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